비응항 낚시다녀온 후, 군산 밥집 얼큰하고 맛있는 참사랑 명태찜

 

토요일에 결혼식장 갔다가 뷔페를 실컷 먹어서인지 얼큰한 음식이 먹고 싶던 참에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군산 경암동 참사랑 명태찜에서 저녁식사하고 왔어요.








[참사랑 명태찜]

전북 군산시 경암동 641-14

전화 063-446-8821




저번주 비응항낚시 갔다가 숭어 몇 마리 획득하고 숭어낚시에 재미를 붙여 토요일 결혼식장 다녀온 다음날 일요일까지도 또 우럭 잡으러 기어코 비응항을 찾았지만 왠 입 큰 망둥어들만 잡혀서 지루한 낚시를 끝내고 돌아오는 길이었습니다. 물이 많이 빠져있어 물고기도 별로 없었나 봅니다. 저녁에는 전날 뷔페를 먹어서 그런지 얼큰한 명태찜이 먹고 싶어 군산에 있는 밥집 중 경암동 참사랑 명태찜에서 명태찜을 시켰습니다. 청양고추 팍팍 넣어달라고 부탁드려 아주 매콤하게 우러나온 국물을 들이키며 밥 두공기를 클리어 하고 소주한잔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군산 밥집│밥다운 밥│참사랑명태찜]


밑반찬들도 죄다 맛있어서 밥한공기 뚝딱 먹고 한공기 더시켜서 먹었던 것 같네요~;;ㅎㅎ너무나 맛있어서 참사랑명태짐 또 갈 예정! 매운거 잘드시는 분들은 청양고추 넣어달라고 말씀하시면 저렇게 듬뿍 넣어주신답니다.


 






살도 오동통해서 발라먹는 맛도 좋은 참사랑명태찜 군산 밥집, 군산으로 여행 오신분들 느끼한 음식들만 드시지 마시구 얼큰하고 맛있는 명태찜도 드시러와보세요~! 




명태찜 말고도 아구찜, 대구볼찜, 미더덕찜, 닭볶음탕, 아구탕, 대구탕, 물메기탕, 동태찌게, 오징어볶음, 통닭발, 무뼈닭발, 제육볶음이 있답니다.




참사랑 명태찜에서 저녁식사 하기전 비응항에서 잡은 망둥어녀석, 입이 커서 아예 바늘채 집어 삼켜버려서 바늘 빼는데도 한고생했습니다. 이날 잡은 망둥어는 풀어주거나 뒤에 쫄래쫄래 쫒아다니던 고양이에게 던져주었더니 냅다 물어서 자기 아지트로 돌아가는데 너무귀여워서 눈을 뗄수가 없었네요~ㅎㅎ




비응항에 사는 길냥이 내가 다가가면 캬읅 캬읅(?)..화내는 소리로 나를 경계했지만 도망가지는 않고 계속 오빠가 자리를 옮길때마다 쫄래쫄래 쫒아다니는데 어찌나 귀엽던지 어떻게보면 여시같기도 하고ㅎㅎ 결국 물고기 획득한 녀석 계탔네~!!




계속 우리 낚시 할때마다 건져올리는 망둥어에 눈을 떼지 못하는 귀여운 비응항에 사는 고양이. 이 고양이 보시는 분들은 쪼끄만한 물고기 버리지 마시고 고양이한테 줘도 좋을것 같아요~!! 너무 말라있어서 안줄 수가 없더라구요..





물이 쫙 빠진 비응항, 낚시 하러 오려면 물때도 잘 맞춰야될 것 같습니다. 우럭낚시는 실패했지만 망둥어라도 잡아서 고양이에게 기부해주니 마음도 뿌듯하고 맛있는 명태찜 먹으며 저녁을 마무리해서 행복한 주말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