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이성당 빵나오는시간, 야채빵과 단팥빵 외 다른빵추천


군산에 살면서도 이성당 앞에 항상 줄 서 있는 이유를 모르고 살았던 나는 요즘 야채빵과 단팥빵 만큼은 줄서서 먹을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을 했다. 물론 야채빵과 단팥빵을 사기 위해서는 줄을 서야한다고 하지만 빵을 사겠다고 줄서있을 바에는 다른 빵을 사먹고 말지 하며, 자주 찾지 않았기에 맛을 잊고 살았다. 군산 이성당의 잘못된 빵나오는시간을 알려주는 글들이 있길래 빵나오는시간 정보와 야채빵, 단팥빵 외 다른빵을 추천 하려한다.




지인이 군산이성당에 근무하면서 몇번 다양한 빵들을 맛보라며 사주곤 했는데 그 중에서도 나는 야채빵의 식감과 맛을 잊을 수 없다. 이성당의 야채빵을 먹다가 다른 빵집의 야채빵을 먹으면 확실히 비교가 됨을 느껴버렸기 때문이다. 군산 이성당의 야채빵은 타 빵집과 다르게 야채를 씹을 때의 식감과 빵의 촉촉함 그리고 빵이 얇고 야채는 듬뿍 들어 있는데 맛의 비율도 정말 좋은 것 같다.


 






다른 빵집은 빵만 두껍고 속이 비어있거나 이성당의 야채빵처럼 깊은 맛을 내지 못하는 것 같다. 필자는 전문 미식가도 아니고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주변사람들도 같이 공감하는 이야기로 군산이성당의 야채빵은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빵이라고 말하고 싶다. 야채빵 말고도 단팥빵 역시 빵의 두께감에 비해 속에 들어있는 단팥(앙금)이 듬뿍 들어있는데도 불구하고 많이 달지 않고 풍성한 앙금과 촉촉한 빵과 어울어지는 그 맛은 진짜 최고인 것 같다.




야채빵과 단팥빵 외 다른빵추천

그 외의 이성당 빵들 중 먹어 본 블루베리치즈빵, 크림치즈빵, 프로마쥬빵, 블루빵도 먹을만 하다. 블루베리치즈빵과 크림치즈빵, 프로마쥬빵은 워낙 크림치즈와 블루베리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잘 먹었던 빵인 것 같고, 블루빵은 건강빵이라고 이성당에서도 유명한 빵 중의 하나인데 커피와 함께 먹으면 가볍고 깔끔한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았던 빵이었다.




이성당 군산본점이 아닌 직영점에서도 빵 예약, 택배주문이 가능

이성당은 본점 군산 말고도 신세계백화점 천안점, 햇쌀마루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월드몰이성당카페점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부분이 있는데, 이성당은 군산 본점만이 아닌 직영점들이 있다. 때문에 어느 지점에서든지 빵 맛이 동일하며, 예약과 택배주문이 가능하다.


 



 

이성당 영업시간은 오픈 AM8시부터 마감 PM10시까지

 

군산 이성당 빵나오는시간

이성당 빵나오는시간을 대체적으로 빵을 사러가기 전이나 기다리면서 많이들 찾아보시는데 빵이 떨어지는 즉시 채워놓기 때문에 따로 빵나오는 시간은 없다. 다만 안에서 빵이 떨어지거나 덜 식었을 경우 텀이 생기면서 빵나오는 시간을 기다리게 되는 것이며, 아침부터 빵이 나오지 따로 야채빵은 12시 단팥빵은 1시에 나온다는 것은 그때 빵이 대부분 나왔을 수도 있지만 정확하진 않다는 것. 기다리는 것이 싫으시다면 사전에 예약하고 가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군산 이성당/ 이성당 빵나오는시간/ 야채빵과 단팥방 외 다른빵추천/ 블루베리 치즈빵/ 크림치즈빵/ 프로마쥬빵/ 블루빵/ 이성당 커피]


군산이성당에서는 밀크쉐이크도 유명하여 밀크쉐이크를 많이 찾곤한다. 커피를 좋아하는 나는  이성당의 커피도 맛을 보기 위하여 마셔보았다. 나의 입맛에 맞아서 기분좋게 마실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