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구르미 그린 달빛의 후속작인 10월 24일 새 월화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  웹툰원작으로 하는 우사남 드라마가 방송이 될 예정인 가운데 홍석천, 인교진, 장도연이 카메오로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동명의 인기 웹툰 우리집에 사는 남자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 우사남 스토리 내용은 이중생활 스튜디어스 홍나리(수애)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올 가을 여심을 강탈할 드라마로 기대가 되는 작품이다.



등장인물 소개로는 홍나리 역 수애, 고난길 역 김영광, 권덕봉 역 이수혁, 도여주 역 조보아가 출연한다. 다시 본문으로 돌아와 우사남 특별 출연 예정인 홍석천은 헬스트레이너 역으로 출연해 조보아(도여주 역)와 호흡을 맞췄다. 특히 혹석천은 남다른 S라인을 뽐내 웃음을 터지게 만든다. 또한 동네 언니 같은 말투와 끝 없는 수다로 깨알 재미를 더할 예정이며, 인교진은 응급실 의사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하얀 의사가운을 입고 청진기를 목에 걸고 진찰중인 인교진이 포착되었다. 입을 앙 다문 채 눈을 부릅뜨고 진지하게 진찰을 하는 그의 모습이 코믹하여 웃음을 터뜨게 한다.


또한 장도연의 특급 활약이 예고 되고 있는데, 조보아를 응징하기 위해 비행기를 탑승한 진상 승객으로 출연하여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한다. 뻔뻔할 정도로 캐릭터에 몰입해 놓칠 수 없는 코믹장면을 탄생시켰다. 제작진들도 현장에서 모두 입을 맞춰 '최고의 캐스팅' 이라고 칭찬했다며, 유쾌하면서도 달달한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우사남이 내일 24일 첫 방송 한다.


우사남 : 우리집에사는 남자 웹툰 원작으로 하는 새 월화드라마 10월24일  첫방송 !!

우사남 등장인물 수애, 김영광, 이수혁, 조보아 각자 여러가지 좋은 작품들을 거치면서 주연을 맡아 기대를 주고 있다. 웹툰 자체의 스토리나 캐릭터의 역할들을 우사남 등장인물들이 잘 소화해낼 수 있을지 웹툰을 먼저 본 사람들은 더더욱 기대를 하고 있다. 우사남 첫 번째 등장인물인 홍나리 역 수애는 마른 하늘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아빠 고난길(김영광)의 재미있는 케미로 김영광의 배역 처럼 고난길과 같은 전개로 여자들은 물론 남자들의 마음과 웃음을 책임질듯 하다.


김영광은 이번에 우사남에 등장하면서 다른 드라마에서도 그랬듯이 모델 출신의 장점인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자극하는 비쥬얼로 시청률을 이끌지 않을까 싶다. 우사남 등장인물 중 미모의 스튜어디스 역 조보아는 꽃미남밴드로 시청자들에게 첫 인사를 올리며 데뷔한 배우인데, 극 중 홍나리 역 수애와 같은 스튜어디스로 또 한번 남심을 저격할 수 있을까 기대하게 만든다. 우사남의 주연인 수애의 9년 사귄 남자친구이자 조보아와 바람 핀 남자친구 역할인 김지훈도 출연한다.




우사남이 방송예정되면서 우리집에사는남자 웹툰 또한 이슈가 되고 있다. 박신혜, 윤시윤 주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 유이, 최우식 주연 '호구의 사랑' 두 작품 모두 원작이 웹툰으로 유현숙 작가의 작품이다. 연상 딸과 연하 아빠라니...? 우사남의 줄거리는 막장을 떠나서 이해되지 않는 인물관계도를 보여주고있다. 하지만 웹툰 원작을 통해 보면 홍나리 역 수애와, 고난길 김영광 두사람의 비밀스러운 관계 이야기는 하나씩 밝혀지면서 상처입은 홍나리를 따뜻하게 보살펴주는 아빠 같은 남편으로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갑자기 나타난 홍나리가 귀찮은 듯 보이지만 따뜻한 마음으로 품어주는 아빠로 점점 변하게 되며 겉은 아빠지만 속은 연인의 마음인 두사람의 이해할 수 없는 인물관계도를 이루고 있음을 볼 수도 있겠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배신 당하고, 몸까지 아파 직장까지 쉬면서 이 보다 더 안 좋은 일은 없을 상황에 엄마도 아닌 자기보다 어린 새아빠가 등장하다니? 현실을 인정하지 않는 홍나리 역 수애는 단아하고 분위기 있는 연기로 많은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로서 이번 캐릭터는 반전이 예상되면서 어울릴 것 같다는 반응들도 꾀 많이 보이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