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라 멤버 채리나가 tvN ‘택시’에 출연하여 남편 박용근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던 중 쿨 멤버 김성수의 전처 강모 씨가 사망한 강남주점 칼부림 사건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채리나는 11일 밤 방송한 tvN 택시에서 박용근과의 첫 만남에 대해 “제 팬이라는 사람이 있다더라. 채리나 박용근은 누나동생이라는 편한 사이로 야구장에서 종종 만났다”라고 회상을 하였다.

 



박용근은 자신을 보러 잠깐 들린 자리에서 큰 사고를 당한 강남주점 칼부림 사건 이야기를 꺼냈다. 칼부림사건은 지난 2012년 10월 서울 강남구 신사동 모 유흥주점에서 발생한 일이었다.


이 사고로 혼성그룹 쿨멤버 김성수 전처 강 씨가 살해당했으며 야구선수 박용근이 일행을 보호하던 중 복부 등에 칼을 찔려 중태에 빠졌다. 자신과 친하지 않았더라면 그 자리에 오지 않았을 텐데 99%사망 진단까지 받았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날 채리나는 당시 남편이 '99% 사망이라는 판정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깨어나더라도 운동을 못하게 될 거란 이야기도 있었다며 자신 때문에 잠깐 들렀던 자리에서 사고를 당해서 너무 미안했다.


채리나 박용근 웨딩화보


당시 채리나는 박용근에게 '깨어나면 뭐든 해주겠다고 기도했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남편이 깨어난 뒤 장문의 문자를 보냈더라. 당황스럽겠지만 절 좋아한다더라. '야구를 다시 할 수 있을 것 같진 않다. 못난 저이지만 누나를 너무 좋아한다'고 했다"고 밝히며 채리나 박용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택시'에서 야구선수 박용근과 가수 채리나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11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채리나와 김지현이 출연해 러브스토리와 결혼식 비화 등을 공개했다.

 



채리나와 김지현은 "스몰 웨딩이라고 하기도 민망한 미니 웨딩을 했다"라며 각 100만 원 이하의 결혼식을 진행한 사실을 전했다. 채리나와 김지현은 친한친구사이로 결혼 날짜는 다르지만 동반 신혼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



스몰웨딩 김지현 채리나


박용근과의 '미니 웨딩'을 선택한 채리나에게 택시 MC들은 "성대하게 할 줄 알았다", "결혼식 많이 갔잖아요. 나간 것도 좀 많잖아요. 나간 게 많은데 들어오는 것도 있어야지"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채리나는 "사실 고민이 많았다"라며 "(그런데 사실 박용근과)우리끼리 잘 살면 그게 축하받는 일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혀 감동을 자아냈다.

+ Recent posts